Company

CI소개

CI소개

Identity

b2a686c14c9d9ef73ef9449a8ff71160_1616310954_6922.jpg

PLAND의 아이덴티티는 Plan+D = DA CAPO "처음부터 다시" 라는 뜻으로 반복적이고 똑같은 기획이 아닌, 항상 처음으로 돌아가 기발한 아이디어와 구성으로 협력사들의 특별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PlanD의 기업정신을 담고 있다.

더하여, Dedication & Desire & Design 의 균형아래 최상의 기획을 통해 경남 MICE산업의 활성에 기여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플랜디의 Word Mark 타입 로고의 D는 정자세의 사람을 형상화한다.

창의적이고 생각과 열린마인드를 중요한 덕목으로 생각하여 고객에게 열린기업, 직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기업으 이미지를 표현한다.

시그니춰 타입

b2a686c14c9d9ef73ef9449a8ff71160_1616310404_3475.jpg

단색사용

b2a686c14c9d9ef73ef9449a8ff71160_1616310405_0655.jpg
b2a686c14c9d9ef73ef9449a8ff71160_1616312304_3661.png

새현재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높은곳에 있기를 원하는 강한 성장의 원동력이 됩니다.
(주)플랜디는 배부른 돼지보다 배고픈 소크라테스가 되려고 합니다.

b2a686c14c9d9ef73ef9449a8ff71160_1616312305_0832.png

프로는 최상의 결과만을 기대 하는 것만이 아니라 과정에서의 최선과 자세를 중요한 덕목으로 생각합니다.
헌신은 우공이 산을 움직여내는 원동력으로, (주)플랜D는 어리석은 우공이 되고자 합니다.

b2a686c14c9d9ef73ef9449a8ff71160_1616312305_7666.png

16년간 MICE산업에 매진하여 축적된 Know How와 DB로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최적의 Process, Relationsship, Contents, Result를 구상하는 (주)플랜D는 미래를 Design하는 기업입니다.